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샘표, 직장인 '칼퇴 질러 캠페인' 진행

  • 뉴스1 제공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2.05.07 15:1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서울=뉴스1) 박선우 인턴기자=
News1
News1


60년 발효명가 샘표(대표 박진선)는 가족 영양간식 브랜드 질러(Ziller)를 알리기위해 직장인을 대상으로 ‘질러야 제맛! 칼퇴 질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칼퇴 질러 캠페인은 한국 사회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인 직장에서 칼퇴(정시퇴근)를 통해 신나는 직장문화를 만들고 격무에 시달리고 있는 직장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자는 취지이다.

이벤트 참여는 질러 홈페이지(www.ziller-ziller.com)를 방문해 직급별 야근증후군에 관한 카툰을 본인의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공유한 포스트 주소를 질러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샘표는 이벤트에 참가한 직장인 중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16G 와이파이)와 질러 육포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질러 홈페이지에 있는 칼퇴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50명에게 영화관람권을,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한편 질러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 브랜드로 ‘부드러운 육포’와 ‘갈릭 바베큐 육포’, ‘크레이지 핫 육포’ 등이 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질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1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