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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생명,홈피서 헬스케어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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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성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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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2.05.17 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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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생명은 회사 홈페이지(www.lina.co.kr)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라이나헬스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라이나헬스케어서비스’는 고객의 건강증진을 보다 적극적으로 돕고자 건강관리 프로그램, 온라인 건강상담, 건강정보 제공 등 3가지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서비스는 새로운 CI 런칭, 홈페이지 개편 등에 따라 보험사가 단순하게 보험금을 지급하는 데에서 그치지 않고 고객의 건강을 선제적으로 관리하여 건강과 웰빙을 도모한다는 목적을 갖고 있다고 회사쪽은 설명했다.

건강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건강관리 프로그램은 건강체크 서비스, 생활건강, 질환별, 소아청소년, 심리검사 자가테스트, 육아성장발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건강체크 서비스는 대한민국 남녀 약 3만명을 대상으로 암, 뇌혈관, 심장질환의 건강위험도를 조사 분석한 결과와 신청자가 설문한 건강상태를 비교하여 건강지수, 건강위험요인 등을 분석하여 제공하는 기초자료로 모든 고객들이 무료로 건강위험측정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할 경우 맞춤형 건강상담 서비스로 좀더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건강에 의심이 가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때 누구든지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다. 건강Q&A 섹션을 통해 언제든지 건강관련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으며, 상담신청자가 편한 시간에 전화를 받아 볼 수 있도록 전화상담 신청도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전문 의료상담직원으로 구성된 메디컬 코디네이터(간호사)를 통해 직접 전화로 상담하거나 (상담 전화번호 1577-5167) 온라인으로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어떤 부분이 필요할 지에 대해 고민하고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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