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아몬드와 호두가 더해졌다…빙그레 '바나나맛우유&토피넛'

  • 뉴스1 제공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2.05.24 14:47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서울=뉴스1) 염지은 기자=

News1
News1

견과류의 고소한 맛을 더한 '바나나맛우유&토피넛'이 등장했다.

빙그레(대표 이건영)는 부드러운 기존 바나나맛우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며아몬드와 호두 등 견과류로 만든 토피넛을 추가한'바나나맛우유&토피넛'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1974년 출시돼 38년간 가공유 시장 1위를 지켜오고 있는 바나나맛우유이 6년만에 신제품을 내놓은 것이다.

빙그레는 지난 1996년 칼로리를 줄인 '바나나맛라이트' 출시한 바 있다.가격은 240㎖, 1200원으로 기존 바나나맛 우유와 동일하다.

빙그레는 신제품 출시를기념해 바나나맛우유 페이스북(www.facebook.com/bingbalove)을 개설해 콜래보레이션(아티스트와 공동작업)을 활용한 '헬로, 옐로우(hello, Yellow)!'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에서는디자인 문구 전문 브랜드 MMMG, 신인 디자이너 편집샵으로 유명한 ALAND, 디자이너 캐스퍼강, studio 4月, 인디밴드 몽구스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콜래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탄생시킨 귀여운 바나나맛우유 캐릭터와 음악을 모바일과 웹에서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또이를 바탕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한 '2012 바나나맛우유 디자인공모전'을 진행한다.바나나맛우유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창의적인 디자인을 창작해내달 3일까지 바나나맛우유 페이스북의 디자인공모전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빙그레는제출 작품에 대해 전문 심사와페이스북 공모전페이지에서의 온라인 투표로 최종 3명의 우수상을 선발하고각각 상금 100만원과 라이크펀드(LIKE FUND, 최대 300만원)를시상한다. 또한 30여명의 입선작 모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준다.공모전 관련문의는bingba@vi-nyl.com로 하면된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하루 평균 80만개 이상, 1년 2억 5만개 이상 판매되는 가공유시장점유율 및 편의점 판매 1등 제품이다.


<저작권자 뉴스1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산타랠리보다 중요한 고배당주…투자자들이 관심 적은 이유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