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농협銀, KSQI 우수콜센터로 2년 연속 선정

머니투데이
  • 신수영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2.06.19 15:12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NH농협은행은 자사 고객지원센터가 1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 외부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SQI는 고객들의 서비스 체감정도를 평가하는 서비스품질지수로 총 33개 산업군 206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해 지수를 산정한다.

NH농협은행에 따르면 이번 평가에서 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는 95점을 받았다.

김종운 농협은행 부행장은 "고객지원센터는 고객과의 첫 접점으로 기업 경쟁력의 중심이자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부서로 성장해 나가야 한다"며 "고객지원센터 직원 모두는 '친절상담 고객만족, 채움상담 고객감동' 구호 아래 고객만족 1등 콜센터가 되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