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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복위 "청각·언어장애인, 화상상담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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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상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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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2.08.01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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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회복위원회(위원장 이종휘)는 1일 청각·언어장애인의 신용회복지원 상담을 돕기 위해 국민권익위원회의 110콜센터와 연계한 화상(수화)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용회복위는 이를 위해 전국 24개 지부에 전용상담창구를 설치했다. 청각·언어장애인은 지금까지 동반한 수화통역사(혹은 보호자)를 통하거나 필담으로 신용회복지원 상담을 받아왔다.

화상(수화) 신용회복 상담을 받으려면 먼저 신복위 전국 지부 화상 상담 전용창구를 방문해 상담을 요청하면 된다. 상담이 접수되면 110콜센터의 화상 서비스에 연결된 후 콜센터 통역사를 거쳐 요청자와 전용창구 상담원이 자세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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