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팅크웨어, '올해의 브랜드' 블랙박스부문 수상

머니투데이
  • 김상희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2.10.04 09:27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아이나비 블랙 G100'
↑'아이나비 블랙 G100'
내비게이션 제조업체 팅크웨어 (16,000원 상승100 -0.6%)(대표 이흥복)는 블랙박스 '아이나비 블랙'이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출액, 시장점유율, 언론보도 등으로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자료조사를 거쳐 후보 브랜드를 정한다. 또 소비자 평가단의 현장투표와 온라인 소비자조사,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을 한다.

팅크웨어는 2010년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나비 블랙'을 출시했으며 2011년 HD급 '아이나비 블랙 클레어'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보급형 '아이나비 블랙 E100'과 후방 카메라 연결이 가능한 '아이나비 블랙 G100'을 출시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내비게이션에 이어 블랙박스의 브랜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팅크웨어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블랙박스 시장을 리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헝다 '국유화' 한 이후…中경제는 이대로 망가질까?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