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케이스위스, 2013 브랜드 모델 '카라' 발탁

머니투데이
  •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3.02.06 13:44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액티브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걸그룹 카라와 화보 진행

사진=케이스위스
사진=케이스위스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가 2013년 브랜드 모델로 그룹 카라를 전격 발탁했다.

케이스위스는 국내 여자가수 최초로 일본 도쿄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카라와 브랜드의 활동적인 이미지가 잘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또한 카라 멤버들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뛰어난 운동신경을 보여준 점도 스포츠 브랜드 모델로 적합하다고 평가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케이스위스
사진=케이스위스
2013년 2월부터 케이스위스 모델로서 활동하게 된 카라는 최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케이스위스 2013년 S/S 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카라는 'It's my show time' 이라는 콘셉트로 블레이드맥스, 아쿠아런 등을 활용해 퍼포먼스, 오리지널, K+, 피트니스 등 다양한 스타일과 함께 자신만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앞으로 스포츠 패션 브랜드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화승 마케팅팀 전승봉 팀장은 "꾸준히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해온 케이스위스는 올해 스포츠 패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스타일리시하면서 파워풀한 이미지의 카라를 모델로 선정했다"며 "케이스위스는 2013년 카라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밝고 건강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 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