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시각장애 어린이 위한 '착한 티셔츠' 아시나요?

머니투데이
  • 전혜영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3.04.24 15:50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제일모직 구호, '하트 포 아이' 10주년 캠페인…션·정혜영 부부 등 총출동

제일모직 구호 '하트포아이' 캠페인
제일모직 구호 '하트포아이' 캠페인
"착한 티셔츠를 아시나요?"

제일모직 (0원 %)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는 시각장애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 기부 프로그램 '하트포아이' 캠페인이 올해로 10회째를 맞았다고 24일 밝혔다.

하트포아이 캠페인은 패션, 문화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캠페인 티셔츠 제작과 PR에 참여, 판매 수익금 전액을 시각장애 어린이의 개안수술 기금으로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3억여 원의 기금을 모금해 총 210명의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하트포아이 캠페인을 통해 개안수술을 받았다.

올해는 10회째를 맞아 그동안 캠페인에 참여했던 아티스트들이 다시 한 번 '사랑의 티셔츠'를 선보인다. 션과 정혜영 부부를 비롯해 이천희·전혜진 부부, 배우 이하늬와 변정수, 피아니스트 진보라, 모델 이유,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포토그래퍼 김현성 등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또 10회째 아티스트로 그룹 샤이니의 키와 온유, 신인배우 윤소희가 처음 참여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구호의 하트포아이 티셔츠는 '마음을 하나로 모은다'는 뜻에서 하트를 모티브로 제작해 왔으며, 특히 10회째에는 티셔츠, 셔츠, 팬츠, 캔버스 백, 캔버스 슈즈 등 총 11가지 스타일로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 티셔츠는 100% 유기농 면을 사용했으며, 화이트·블루·옐로우·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9만원대.

오는 5월 첫째 주부터 전국 구호 매장과 제일모직 공식 쇼핑몰 패션피아(//www.fashionpia.com), 퍼스트룩 온라인 마켓 (www.firstlook.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제일모직은 오는 5월 3일부터 15일까지 제일모직 트위터(@cheilstory)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heilstory)을 통해 시각장애 어린이들에게 응원의 하트메신저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하트포아이 티셔츠를 비롯, 영화예매권, 간식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이재용의 "목숨 걸고"…거칠어진 한마디, 어쩌다 나왔나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