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에이스침대, 직원 교육도 1등..고객 만족도↑

머니투데이
  • 김건우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3.06.20 13:46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2005년 실시 이래 1700여명 판매사원 교육 수료

에이스침대, 직원 교육도 1등..고객 만족도↑
국내대표 침대업체 에이스침대 (51,000원 상승100 0.2%)(대표 안성호)가 체계적인 판매직원 교육프로그램인 '에이스 아카데미'를 통해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에이스 아카데미'는 고객이 전국 어떤 에이스침대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정확한 제품 설명과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전국 대리점 판매사원들은 '에이스 아카데미'에 참여해 직접 매트리스 생산 공장과 연구소를 방문해 생산 공정을 확인한다. 직접 실제 제품이 만들어지는 설비와 과정을 꼼꼼히 확인한 판매사원들은 고객응대 시 더욱 정확한 제품설명을 제공할 수 있다.

또 '에이스 아카데미'는 제품 생산 과정에 대한 교육뿐만 아니라 매장 내 고객응대 및 서비스 방안에 대한 교육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우수 판매사원 수상자들이 자신만의 고객 서비스 노하우 설명하는 시간을 마련하는 등 실제 고객응대 시 활용 가능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005년 처음 실시한 뒤 현재까지 약 1700여명의 판매직원이 ;에이스 아카데미' 교육을 수료했다. 에이스침대는 앞으로도 매년 10회 정도의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한 많은 판매직원들에게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판매사원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가장 정확하고 수준 높은 제품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며 "전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2013년생, 주식 판 돈 29.5억으로 성남에 집 샀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