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2013년 '처음처럼'의 키워드는 '해피'(Happy)

머니투데이
  • 장시복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3.07.01 15:27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배우 조인성과 고준희가 출연한 처음처럼 '해피쉐이크' 광고 / 사진제공 = 롯데주류
배우 조인성과 고준희가 출연한 처음처럼 '해피쉐이크' 광고 / 사진제공 = 롯데주류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1일부터 '해피쉐이크'(Happy shake) 슬로건을 강조한 '처음처럼' 새 캠페인을 론칭한다.

이 캠페인의 키워드는 '해피'(Happy)로, 배우 조인성과 고준희가 힐링 메시지를 전하게 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경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몸과 마음이 위축돼 있는 소비자들에게 근심을 덜고 함께 더 행복해지자는 힐링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주류는 최근 처음처럼에 사용되는 물의 장점, 안전함 등을 강조하고자 자체적으로 개발한 식품안전 엠블럼 '해피워터'(Happy water)도 함께 알리고 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