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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영록 KB금융 회장 "고객에 진심으로 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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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변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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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3.11.30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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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영록 KB금융지주 회장은 30일 국민은행 직원의 횡령 등 잇단 불법·부실 논란과 관련,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 온 KB금융그룹에서 최근 일어난 불미스러운 일들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임 회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참석, 인사말을 통해 이 같이 밝혔다.

임 회장은 또 "KB금융 전 임직원은 이번 사태를 자성의 계기로 삼아 원인 및 책임 규명과 함께 실효성 있는 철저한 재발방지 대책 마련 등 뼈를 깎는 쇄신책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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