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라인, 아태지역 국제광고제 애드페스트 2014 은상 수상

머니투데이
  • 최광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4.03.11 13:51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라인, 아태지역 국제광고제 애드페스트 2014 은상 수상
라인(대표 모리카와 아키라)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국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 2014(ADFEST 2014)'에서 태국에서 집행한 브랜드 광고 'Closer'가 FILM LOTUS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Closer는 어머니를 여의고 슬픔에 빠진 딸이 아버지가 라인으로 보낸 메시지로 가족애를 확인하게 된다는 태국의 실화를 토대로 제작해 태국은 물론, 일본과 대만에서도 언론을 통해 소개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라인은 라인은 지난해 9월 태국에서 소중한 사람들과의 라인 이용담을 공모해 8000건이 넘는 사연을 접수했다.

이 가운데에 글을 모르는 어린 딸과 아버지가 스티커를 통해 소통하는 'Code', 남학생이 좋아하는 여학생과 라인을 통해 이어지는 'Freshy', 딸과 아버지가 라인으로 가족애를 확인하며 어머니와 아내를 잃은 슬픔을 극복해내는 과정을 담은 'Closer'의 총 3가지 에피소드로 TV 광고 캠페인을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진행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카뱅을 보는 2가지 시선…전국민 뱅킹앱 vs 반쪽 은행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탄소중립 아카데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