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동아제약, 박카스 광고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머니투데이
  • 김명룡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4.03.28 10:56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왼쪽부터 제일기획 이문희 프로듀서, 이정치 한국광고주협회 회장, 최호진 동아쏘시오홀딩스 커뮤니케이션실장./사젠제공=동아쏘시홀딩스
왼쪽부터 제일기획 이문희 프로듀서, 이정치 한국광고주협회 회장, 최호진 동아쏘시오홀딩스 커뮤니케이션실장./사젠제공=동아쏘시홀딩스
동아쏘시오홀딩스 (129,500원 보합0 0.0%)의 자회사 동아제약(대표 신동욱)은 자사 박카스 광고(풀려라 5천만! 풀려라 피로!)가 '제2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TV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2012년부터 시작된 ‘풀려라 5천만! 풀려라 피로! 캠페인은 ‘대한민국에서 OOO으로 산다는 것’ 콘셉트로 지난해에는 새해편, 부모편, 자식편, 아줌마편을 선보였다. 단순히 제품 정보를 전달하기보다는 고단하고 소박한 일상생활 속 이야기를 따뜻하고 재미있게 풀어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문화체육관광부 공동 주최로 소비자가 직접 광고를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하는 소비자 중심의 광고상이다.

이번 심사는 학계 및 광고전문가의 1차 심사, 100명의 소비자 투표인단에 의한 2차 심사, 소비자단체 및 학회 대표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3차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누구나 겪을 만한 주변 경험을 재미있게 풀어낸 게 공감대를 형성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광고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