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KT "최고의 선택"…'굿초이스' 캠페인 경품 팡팡

머니투데이
  • 배규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4.05.30 14:14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갤S5, 아이패드, 커피 머신 등 1만명 증정, 3천만원 광고비 지급

굿초이스 광고 스틸 컷 '아기편'/사진제공=KT
굿초이스 광고 스틸 컷 '아기편'/사진제공=KT
KT (33,850원 상승100 -0.3%)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공하겠다는 약속과 의지를 담은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굿초이스'는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고 올레(olleh)를 선택한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슬로건이다.

KT는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이날부터 '아기편', '에디슨편', '로댕편', '올레 스펀지플랜편' 등 신규 광고를 진행한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7일~8일 서울 홍대 인근과 13일~14일 서울 서면 지역 등에서 갤럭시S5, 아이패드 미니, 커피 머신,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즉석에서 약 5000명에게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굿초이스 100'을 진행한다. 질문 100개 중에서 1가지를 골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0여 명에게 갤럭시S5, 아이패드 에어, 블루투스 스피커,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이 직접 굿초이스 광고를 만드는 행사도 진행한다. 심사를 통해 4주간 600여 명에게 총 3000만원 상당의 광고비를 지급한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신고가 경신한 SK바사, 공모주 묻어뒀으면 '수익률 203%'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