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페이스북 오픈

머니투데이
  • 안정준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4.07.29 08:5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브랜드 소식, 사내문화 등 다양한 콘텐츠 담아…살로몬 백팩 증정 오픈 이벤트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페이스북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 (181,000원 상승3500 2.0%)은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첫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ike.sikorea)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페이스북은 자사가 운영하는 40여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 소식부터 사내 문화, 사회공헌활동 등 기업소식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그 동안 개별 브랜드 중심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소통공간을 마련하고,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선보이게 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에·봉·이'(에피소드가 있는 봉사활동 이벤트)를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임직원 봉사활동 스토리를 읽은 뒤 댓글로 퀴즈 정답과 소감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포츠 아웃도어 살로몬의 백팩을 증정한다. 이벤트 소식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더 높은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신준영 신세계인터내셔날 관리 팀장은 "일상적인 제품 정보 공유를 넘어 고객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소통 공간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학개미군단' 봉기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