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로만손, 배우 이민호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 공개

머니투데이
  •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4.09.02 18:31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사진제공=로만손
/사진제공=로만손
시계브랜드 로만손이 배우 이민호를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미스터 프레지던트'를 콘셉트로 한 이번 광고는 모든 것을 다 가진 완벽한 남자의 시간을 표현하고자 이민호의 남성적인 모습을 최대한 부각시켰다.

로만손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퍼펙트 맨'의 일상을 담은 남성시계 버전과 '로맨틱 가이'의 면모를 보여준 여성시계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서 이민호는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모든 콘셉트를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여성 시계 광고 캠페인은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을 적용해 이민호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시계를 선물하는 내용을 담았다.

로만손은 이민호의 시간과 함께하는 브랜드 가치를 표현하고자 강인하고 절제된 남자의 모습에 포인트를 두고 촬영했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공포는 투자 신호"…中 알리바바·텐센트 추천하는 美 큰손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