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락앤락, 나가수3 방청권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 오승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5.02.09 08:57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락앤락, 나가수3 방청권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 (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이 2월 한 달 동안 '나는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3) 녹화 방청권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나가수3' 제작지원을 기념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락앤락 공식 페이스북에서 매주 응모방법을 달리해 진행될 예정이다. 10일 오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응모방법은 앞선 금요일에 방영된 '나가수3' 2회 방송을 보고 락앤락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locknlock)에 방송 결과와 상관없이 자신이 생각하는 1등 가수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4명에게 11일 촬영 예정인 나가수 4회 녹화 방청권을 2매씩 준다.

락앤락은 '나가수3' 녹화 시 매회 다른 디자인의 2015 신규 텀블러를 따뜻한 음료와 함께 준비, 대기실에서 경연을 앞둔 가수들과 음악감상실 5인방의 긴장을 풀어주고 있다. 1회와 2회에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텀블러'와 우유병 모양에 자신의 이름을 적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고리가 돋보이는 '네임텀블러'를 제공, 두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이경숙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국내 텀블러 시장 공략을 위해 내놓은 다양한 디자인의 텀블러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나가수3' 제작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