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두가지 초콜릿 맛을 한번에"…츄파춥스 초코듀오

머니투데이
  • 엄성원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5.02.11 14:55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츄파춥스 초코듀오/사진=농심
츄파춥스 초코듀오/사진=농심
농심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밀크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츄파춥스 초코듀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츄파춥스가 70년 전통의 이탈리아 초콜릿 제조사 라이카(Laica)와 협업해 탄생시킨 제품으로, 밀크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으로 둘러싸인 쉘(알)에 초콜릿 크림과 시리얼로 속을 채워 부드러움과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친구, 연인 간 호감지수를 확인해볼 수 있는 '짝궁케미측정기' 캠페인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농심은 1998년부터 츄파춥스 브랜드를 공식 수입, 판매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싸우더라도…여야, '558조' 예산안·민생법안 '합의 처리'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