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롯데닷컴, 남성셔츠 브랜드 '예작' 모바일몰 구축

머니투데이
  • 민동훈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5.02.11 11:08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인터넷플랫폼 구축서비스 '렉스' 모바일 서비스 본격화…온라인몰없이 모바일몰 먼저, 2030 젊은고객 공략

롯데닷컴, 남성셔츠브랜드 '예작' 공식 모바일몰 구축 / 사진제공=롯데닷컴
롯데닷컴, 남성셔츠브랜드 '예작' 공식 모바일몰 구축 / 사진제공=롯데닷컴
온라인몰 롯데닷컴은 인터넷 플랫폼 구축서비스 '렉스(LECS)'를 통해 남성셔츠 브랜드 '예작'의 공식 모바일몰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렉스는 롯데닷컴이 전문 브랜드 스토어를 개설해주는 국내 유일의 EC(E-commerce Customizing) 플랫폼 구축 서비스다. 롯데닷컴은 지난해 11월부터 한달 안에 브랜드 모바일 스토어를 손쉽게 오픈해 주는 렉스 모바일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문을 연 예작 모바일몰은 지난 11월 패션잡화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에 이어 2번째로, 별도의 온라인몰 없이 모바일몰만 먼저 선보이는 케이스다.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2030 젊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전략이다.

롯데닷컴은 예작 모바일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예작 셔츠 최대 77% 단독 세일에 돌입한다. 이밖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손수건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첫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닷컴 관계자는 "예작만 해도 지난해 하반기 포털사이트 검색 횟수가 PC보다 모바일이 20%나 높았다"며 "이처럼 모바일 유저가 늘어남에 따라 많은 브랜드들이 온라인몰보다 모바일몰 오픈을 먼저 준비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