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아디다스, 여성 스포츠웨어 '스텔라스포츠' 론칭

머니투데이
  •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5.03.05 12:4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사진제공=아디다스
/사진제공=아디다스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adidas by Stella McCartney, //www.adidas.com/stella)가 올 봄을 시작으로 보다 젊고 활동적인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 라인을 론칭했다고 5일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디다스'의 스텔라스포츠 컬렉션은 기존의 '아디다스by스텔라 맥카트니' 라인과는 확연히 다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강렬하게 시선을 잡아 당기는 브랜딩, 비비드한 컬러와 화려한 프린트 등 신선하고 새로운 스포츠웨어로 구성했다.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악세서리 라인까지 갖췄다. 피트니스 센터부터 스트리트웨어까지 아우르는 디자인에 아디다스 고유의 스포츠 퍼포먼스 기술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는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는 젊고 활동적이며 생기 있고 자신의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여성들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라며 "그런 여성들의 감성을 컬렉션에 고스란히 담아내기 위해 '퍼포먼스 팝(Performance Pop)!'이라는 콘셉트로 디자인했다"라고 말했다.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 컬렉션은 땀 배출 능력이 탁월해 최상의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아디다스의 클라이마라이트(ClimaliteTM) 기술력을 적용한 탱크탑과 스포츠 브라, 타이츠 등을 획기적인 컬러 블록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사진제공=아디다스
/사진제공=아디다스
젊고 생기 있는 여성들을 타겟으로 출시된 만큼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는 영국의 대표적인 SPA 패션 브랜드인 탑샵(topshop)으로 유통 채널을 넓혔다. 현재 런던 탑샵 매장에서 판매하는 등 20대 초반 여성들을 공략하고 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가 새롭게 론칭한 스텔라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adidas.com/StellaSpor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디다스 청담, 대치 우먼스 직영점 및 일부 아디다스 매장, 공식 온라인 스토어 (//shop.adidas.co.kr) 및 모바일 스토어 (m.adida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