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금호타이어, '마모수명보증제' TV광고 론칭

머니투데이
  • 오상헌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5.04.07 10:47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금호타이어, '마모수명보증제' TV광고 론칭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마모수명보증제'를 소재로 한 신규 TV 멀티광고를 시작했다.

마모수명보증제는 타이어 바닥면이 한계(1.6mm) 수준까지 마모됐을 때 보증거리에서 주행거리를 뺀 값을 보상 할인율로 산정해 새 제품 구매시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마모수명보증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밝고 친근한 BGM과 간결하고 빠르게 전환되는 장면들로 TV 광고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 광고는 어떤 조건에서도 타이어 수명을 보장해주겠다는 의미를 담은 방방곡곡편과 성씨편으로 구성됐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2월부터 '타이어프로(TIRE PRO)' TV 광고도 시작했다. 금호타이어를 대표하는 캐릭터 '또로'와 '로로'가 타이어프로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오상헌
    오상헌 bborirang@mt.co.kr

    \"모색은 부분적으로 전망이다. 모색이 일반적 전망과 다른 것은 그 속에 의지나 욕망이 스며들어 있기 때문이다\".

    기자의 다른기사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