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하이트진로, 자몽에이슬 '하루에 115만병'

머니투데이
  • 오승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5.06.23 11:12
  • 글자크기조절
  • 댓글···
하이트진로, 자몽에이슬 '하루에 115만병'
하이트진로는 저도 과일맛 소주 '자몽에이슬'이 출시 하루 만에 115만 병이 판매됐다고 23일 밝혔다.

자몽에이슬은 지난 19일 출시된 저녁부터 강남역과 홍대, 가로수길 등 주요 음식점에서 판매되기 시작했다. 첫 주말을 보내며 출시 사흘 만에 대부분 매장에서 물량이 모두 동났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하루 115만 병은 한 달로 치면 3300만 병을 웃도는 수준"이라며 "경쟁사보다 빠르게 인기를 모은 것으로 확인됐다"고 말했다.

최근 열풍을 일으키는 과일맛 첨가 칵테일소주 바람에다 출시 이전부터 입소문을 통한 기대감이 매출 급증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자몽에이슬은 '상큼한 기분, 가벼운 이슬'을 앞세워 참이슬의 깨끗함과 자몽의 맛을 조화롭게 살린 13도의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