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비타민 보충의 계절...“레인보우라이트가 777분께 행운을”

머니투데이
  •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5.07.20 15:38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온라인쇼핑몰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34년 전통의 미국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 ‘레인보우라이트’는 지난 17일 국내 공식 온라인쇼핑몰(www.rainbow-light.co.kr)을 새롭게 선보이고, 여름철 할인 프로모션과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아이투코포레이션
사진제공=아이투코포레이션
특히 레인보우라이트의 히트상품인 마성의 귤젤리 ‘비타민C 슬라이스 구미’와 상큼한 레몬젤리 ‘비타민D3 써니 구미’는 온도에 민감해 저온 보관이 필요한 젤리형 제품으로, 여름에는 해외 직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여름철 비타민 보충이 필요한 가족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정가가 3만원인 두 제품 모두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1만6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 크랜베리맛의 유산균구미인 ‘프로바이오틱 구미’, 식이섬유가 풍부한 ‘화이버가든 구미’ 등 젤리타입의 구미형 제품과 남녀 멀티비타민 제품도 30~4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주요 제품에 대한 할인 행사 외에 행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국내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선착순 777명에게 ‘비타민D3 써니 구미’ 한 통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레인보우라이트는 이번 공식 온라인쇼핑몰 리뉴얼을 맞아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에 출연하는 배우 이성경(YG소속)을 모델로 발탁하고, ‘My life is colorful’이라는 콘셉트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레인보우라이트 한국 총판 ㈜아이투코포레이션 서정화 과장은 “이번 캠페인은 20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소재로 고객들의 생활을 컬러풀하고 원더풀하게 만들어주는 브랜드로서의 레인보우라이트를 표현했다”고 말했다. 이성경의 톡톡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7가지 컬러의 캠페인 영상은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바이든 '땡큐'의 이면…"잘못하면 日처럼" 경고등 켜진 삼성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