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마이리얼트립-비트패킹컴퍼니, 콜라보 여행음악 콘텐츠 제공

머니투데이
  • 이해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5.07.20 10:4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현지여행 서비스 전문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이 비트패킹컴퍼니와 협력해 콜라보 여행음악 콘텐츠를 제공한다./사진제공=마이리얼트립
현지여행 서비스 전문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이 비트패킹컴퍼니와 협력해 콜라보 여행음악 콘텐츠를 제공한다./사진제공=마이리얼트립
현지 여행 서비스 전문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은 비트패킹컴퍼니와 협력해 모바일 음원 스트리밍 앱 '비트'에서 사진, 영상 등 여행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마이리얼트립 브랜드 채널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6월30일부터 한 달간 비트의 브랜드 채널을 통해 여행 갈 때 들으면 좋은 음악을 매주 50곡씩 선정해서 제공하고 있다. 특히 현지인 가이드와의 여행 상품을 사진과 동영상 콘텐츠로 제공해 여행을 좋아하는 채널 시청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비트패킹컴퍼니의 박수만 대표는 "마이리얼트립 브랜드 채널의 경우 여행과 음악 콘텐츠가 잘 어우러져서 청취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광고 반응률이 타 브랜드 채널 평균보다 2배나 높아 역대 최고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리얼트립 브랜드 채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세로형 동영상 광고는 채널 진입 시 자연스럽게 노출되기 때문에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다. 청취자 역시 광고에 대한 거부감 없이 콘텐츠형 광고를 즐길 수 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비트 브랜드 채널 광고를 집행한 첫 주에 주간 총 예약수가 30% 증가해 남은 기간 동안에도 여행 성수기 시즌에 맞춰서 예약수가 더 크게 증대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마이리얼트립은 현재 240개 도시의 940여 개 현지 여행상품을 마이리얼트립 홈페이지(www.myrealtrip.com)를 통해 제공 중이며 주간 예약수는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3배 성장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알파고'처럼 투자한다?…로보어드바이저 오해와 진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