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코웨이, 영유아 대상 '물쉼표시간 시즌2' 캠페인 전개

머니투데이
  • 박계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5.08.19 11:45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유치원·어린이집 등 방문교육…9월 6일까지 1차 신청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79,600원 상승100 -0.1%)가 영유아를 대상으로 물 마시기 습관을 길러주는 '물쉼표시간 시즌2'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는 물 마시기의 중요성을 알리고 영유아들에 올바른 물 마시기 습관을 심어준다는 취지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2013년에는 탄산음료를 즐겨 마시는 10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전개했으며 2014년에는 물 마시기 습관이 형성되는 시기인 영유아들을 대상으로 전국 1000곳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서 '물쉼표시간'이라는 방문교육을 진행했다.

방문교육은 4주간 전문강사진이 교육기관에 직접 방문해 구연동화ㆍ체험학습 등을 실시한다. 물 마시는 시간을 아이들이 기억할 수 있도록 '물쉼표시간' 노래·율동 등을 가르친다.

'물쉼표시간 시즌2'는 1차(8월 17일~9월 6일)와 2차(9월 21일~10월 11일)로 나눠 참여를 원하는 영유아 교육기관 및 학부모의 신청을 받는다.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www.coway.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물 마시기 습관 캠페인을 전개해 온 국민의 올바른 생활습관 형성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