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롯데월드, 엑소 모델 발탁…인기 놀이기구는?

머니투데이
  • 이학렬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5.10.04 15:4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아이돌 그룹 엑소(EXO)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EXO는 국내는 물론 중국과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전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 올해 200만명의 해외 입장객 달성을 목표로 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긍정적일 것으로 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8일 유튜브를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광고와 멤버별 스페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공개되며 11월에는 해외 온라인 매체, 12월에는 국내 케이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고의 'EXO LIVE in LOTTE WORLD'로 9명의 EXO 멤버들이 셀프카메라 형식을 빌려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멤버별로는 △디오 '후룸라이드' △첸 '자이로스핀' △세훈 '스페인해적선' △수호 '후렌치레볼루션' △시우민 '풍선비행' △카이 '아트란티스' △레이 '파라오의 분노' △찬열 '자이로드롭' △백현 '회전목마' 등이다.

이같은 멤버별 인기 어트랙션은 이날 SNS에서 실시간 검색 상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모았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으르렁, 중독, CALL ME BABY, LOVE ME RIGHT 등 히트곡을 통해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한 EXO를 통해 글로벌 테마파크를 지향하는 롯데월드의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엑소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뜨거운 에너지와 다이내믹한 즐거움이 가득한 롯데월드가 조화를 이루어 풍성한 볼거리로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 이학렬
    이학렬 tootsie@mt.co.kr

    머니투데이 편집부, 증권부, 경제부, 정보미디어과학부, 이슈플러스팀 등을 거쳐 금융부에서 금융당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의 다른기사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 'P5 증설' 준비 돌입...삼성전자, 반도체 초격차 드라이브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