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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관리公 고객지원센터, '2015국제품질분임조대회' 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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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전=허재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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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5.10.08 1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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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s위탁운영...고객불만족율 크게 개선

KTcs (2,545원 상승70 -2.7%)가 운영하고 있는 자산관리공사 고객지원센터가 '2015 국제품질분임조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8일 이 회사에 따르면 자산관리공사 고객지원센터는 소액대출 업무프로세스를 개선해 고객불만족율을 감소시킨 품질혁신사례를 발표, 이번에 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KTcs
사진제공=KTcs
센터에서는 고객정보 확인업무 간소화, 접수시스템 구축 등 업무프로세스를 개선, 고객불만족율을 64.6% 감소시키며 연간 6억8000여 만 원의 비용도 절감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 대회는 한국, 일본, 중국 등 13개국의 품질분임조 운영성과를 공유하고 우수성과를 시상하는 국제 품질인들의 올림픽이다.

품질분임조는 품질향상, 고객만족 등을 위한 활동을 하는 직장 내 소모임으로, 국내에 약 5만500여개의 분임조가 등록돼 있다.

자산관리공사 고객지원센터는 지난 달 4일 열린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도 이와 같은 고객최우선서비스 노력을 인정받아 대통령상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KTcs는 전문적인 고객상담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KT고객센터, 자산관리공사, 고용노동부 등 전국 70여 개 콜센터를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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