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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편의점, 인기 PB상품으로 우리 역사 알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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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소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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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5.10.25 1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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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편의점, 인기 PB상품으로 우리 역사 알린다
편의점 CU(씨유)는 사단법인 '우리역사 바로알기'와 함께 '우리역사 알리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우리역사 알리기 캠페인은 다양한 사람이 애용하는 편의점을 통해 우리역사를 알리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캠페인에 활용될 'CU 빅 가공유' 5종(초코, 메론, 바나나, 커피, 딸기)은 모두 CU 유제품 매출 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대표 인기 PB상품으로, 특히 10~20대 젊은층에서 선호도가 높다.

이들 제품 패키지에 시대별로 의미 있는 역사적 사건과 위인에 대한 이미지와 설명을 함께 소개함으로써, 평소 역사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관련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알 수 있도록 했다.

또 보다 많은 이들이 우리 역사에 관심을 갖도록 이날부터 11월1일까지 CU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U.BGFreatail)과 블로그(blog.bgfcu.com/)를 통해 '우리역사 알리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정답자 50명에게 CU(씨유)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BGF리테일은 지난해 8월부터 CU 가맹점주들과 함께 뜻을 모아 전국 9100여 점포에서 365일 태극기를 게양하고 있으며 '태극기 예약주문 시스템'을 상시 운영하며 태극기 판매처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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