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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중국인 대상 '한류 쇼핑몰'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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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성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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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5.10.28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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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 관련 다양한 문화 콘텐츠 상품 및 서비스 제공…"카드업계 최초로 추후 외국인 고객 서비스 확대"

지난 27일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중국인 대상 역직구 한류 쇼핑몰인 '여의주' 오픈식 후 쇼핑몰 관련 업체 관계자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전진국 KBS아트비전 사장, 정재희 태원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성보미 유니온페이인터내셔널 한국지사장, 김덕수 KB국민카드 사장, 박정원 CGK 대표이사, 김형섭 일양익스프레스 대표이사./사진제공=KB국민카드
지난 27일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중국인 대상 역직구 한류 쇼핑몰인 '여의주' 오픈식 후 쇼핑몰 관련 업체 관계자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전진국 KBS아트비전 사장, 정재희 태원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성보미 유니온페이인터내셔널 한국지사장, 김덕수 KB국민카드 사장, 박정원 CGK 대표이사, 김형섭 일양익스프레스 대표이사./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국내 카드업계 최초로 중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한류 쇼핑몰'을 열고 해외 역직구 시장 진출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 달 1일 문을 여는 '여의주(www.ruyizhu.co.kr)'는 유니온페이인터내셔널이 발행한 카드를 소지한 중국인들이 현지에서 온라인·모바일로 한류 관련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특화 쇼핑몰이다.

이 쇼핑몰은 △상품 세부 설명까지 중국어로 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공산품과 특산품 △한류 관련 다양한 문화 콘텐츠 상품 △물품 통관 대행과 배송이 일원화된 물류 체계 △신속한 고객 응대를 위한 실시간 채팅 상담 환경을 구축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상품 구성에서부터 결제 및 배송 체계에 이르기까지 '중국어 쇼핑, 현관 앞 배송'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파트너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외국인 고객 대상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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