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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예약 111만명 돌파한 '프렌즈런' 정식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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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진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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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6.05.17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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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프렌즈 IP 활용한 모바일 러닝게임

사전예약 111만명 돌파한 '프렌즈런' 정식 출시
넥스트플로어가 카카오프렌즈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이노에이지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렌즈런'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중 역대 최대인 111만명의 예약자가 몰린 게임이다. 네오, 어피치, 프로도, 튜브 등 8종의 친숙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스테이지를 질주하는 모바일 러닝게임이다. 총 3종의 캐릭터를 선택해 즐기는 파티 시스템과 캐릭터 교체가 가능한 태그 시스템 등 전략 요소를 가미했다.

김민규 넥스트플로어 대표는 "'프렌즈런'은 러닝게임의 익숙함과 카카오프렌즈 IP의 친숙함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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