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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계절 임박···연예인 다이어트 성공 식단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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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6.05.18 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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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스1스타) 홍용석 기자 = 바야흐로 다이어트의 계절이다. 매력적인 몸매를 과시하기에 좋은 계절이 다가오면서 겨우내 잠들어 있던 다이어트에 대한 열정 또한 상승하고 있다.

최근 30도를 육박하는 더운 날씨에 많은 여성이 겨우내 숨겨둔 살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방송이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여러 연예인의 체중감량 비결 및 식단에 대한 정보가 쏟아지고 있다. ‘다이어트 성공의 70%는 식이요법’이라는 말이 있듯이 체중감량을 위해 식단 조절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렇다면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의 식단은 어떨까.

데뷔 초 다소 통통했던 가수 에일리는 10kg을 감량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등장했다. 그는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닭가슴살, 게살, 새우 등 단백질 100g과 채소 두 컵으로 하루에 두 끼를 먹으며 살을 뺐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효과를 높혀줄 연예인들의 식단을 살펴보자. © News1star / 굽네몰
다이어트 효과를 높혀줄 연예인들의 식단을 살펴보자. © News1star / 굽네몰


가수 박보람은 Mnet ‘슈퍼스타K 시즌2’에 출연한 이후 4년간 32kg을 감량했다. 그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식단에 따르면 아침은 토마토 1개와 고구마 1개, 닭가슴살 100g, 드레싱 없는 샐러드 등을 먹고, 점심은 닭가슴살 샐러드와 다이어트 음료를 섭취했다. 이와 함께 오후 3시에 간식으로 바나나 1개와 달걀흰자 3개, 그리고 저녁은 고구마 1개와 닭가슴살 1조각이다.

한편 과거 72kg까지 나갔던 배우 강소라는 다이어트 비법으로 기본에 충실할 것을 강조했다. 그는 아침엔 요구르트와 사과, 점심은 한식, 저녁은 닭가슴살과 샐러드로 식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이어트 3대 원칙으로 세 끼 챙겨 먹기, 야식 금지, 최대한 움직이기를 내세우며 철저하게 자기 관리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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