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한국타이어, 저가 '오로라' 브랜드 제품 라인업 확충

머니투데이
  • 박상빈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6.07.14 11:4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한국타이어 브랜드 '오로라'/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브랜드 '오로라'/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52,300원 상승300 0.6%)(대표이사 서승화)가 지난해 9월 국내 선보인 저가용 트럭·버스 타이어 브랜드 '오로라'(Aurora)에 7개 제품을 추가하며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고 14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앞서 국내 트럭·버스 운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고자 '오로라'를 론칭한 바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인 '한국타이어'만으로 포괄하기 어려웠던 수요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를 위해 앞서 출시한 오로라 UR11+, UZ05+ 등 2개 제품에 7개 제품을 추가하고 15개 사이즈를 판매할 방침이다.

한국타이어는 국내 지형과 요구 수준에 맞는 내구성, 마일리지, 연비 등을 고려해 오로라 타이어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안전, 마일리지, 제동성 등 분야의 주요 기술이 접목된 '스마텍'(Smart +Technology)을 기반으로 제품이 제작됐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트럭·버스용 타이어 글로벌 브랜드 오로라의 국내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며 고객 만족을 추구해 나갈 것"이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트럭·버스용 타이어 분야에서도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국내 600만명분 공급 앞둔 'J&J 백신'…FDA "접종 중단"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