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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정]박상우 LH 사장, 하남 미사지구 하자처리 현장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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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동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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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6.07.14 1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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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박상우사장이 미사 16단지 주민공동시설에서 입주자가 하자처리 만족도를 평가하는 ‘입주자역평가제도’를 시현하면서 입주민의 요구사항 등을 직접 경청하고 있다. / 사진제공 = LH
LH 박상우사장이 미사 16단지 주민공동시설에서 입주자가 하자처리 만족도를 평가하는 ‘입주자역평가제도’를 시현하면서 입주민의 요구사항 등을 직접 경청하고 있다. / 사진제공 = LH
한국토지주택공사(LH) 박상우 사장이 지난 13일 하남 미사지구를 대상으로 '하자처리' 현장 점검을 벌였다. 이날 점검은 "CEO가 하자 현장을 직접 방문해 고객들의 불만사항을 듣고 하자처리 과정을 확인, 주택품질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LH는 밝혔다.

LH는 공공분양 아파트 비율이 높고 올해 입주물량이 집중돼 있는 하남미사지구를 대상으로 입주초기 단계에 하자처리완료 여부를 입주자가 직접 확인‧평가하는 '입주자 역평가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점검을 마친 박상우 사장은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자없는 아파트를 만들고 불가피하게 하자가 발생하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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