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카카오, '소소한 이야기, 카카오소토리' 캠페인 시작

머니투데이
  • 이해인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VIEW 5,650
  • 2016.07.18 09:39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카카오, '소소한 이야기, 카카오소토리' 캠페인 시작
카카오 (340,000원 상승9000 -2.6%)가 지난 15일 공개된 런칭 영상을 시작으로 '소소(小)한 이야기, 카카오소(小)토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소소한 이야기, 카카오소토리' 캠페인은 카카오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카카오스토리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자는 취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카카오가 새로이 론칭하는 '소토리친구들' 캐릭터와 가수 장기하가 부른 '소토리송'이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일상의 얘기를 나누며 만끽할 수 있는 소소한 즐거움의 순간들을 표현했다. 분홍색에 중독된 단발머리 '한소소' 등 '소토리친구들'이 보여주는 '소소댄스'와 캠페인송의 반복적이면서 중독성 높은 멜로디의 최면적인 조화도 재미요소다.

카카오소토리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소토리친구들' 캐릭터는 향후 카카오스토리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카카오소토리' 캠페인 런칭 영상은 유튜브페이지(https://www.youtube.com/watch?v=-suC19Voi9Q)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