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KB국민은행 "평생 금융파트너로서의 진정성"

머니투데이
  • KB국민은행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6.11.23 06:15
  • 글자크기조절
  • 댓글···

[2016 머니투데이 광고대상]신홍섭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 전략그룹 대표

먼저 뜻 깊은 수상의 영광을 안겨준 머니투데이 광고대상 관계자 여러분 및 독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KB국민은행 "평생 금융파트너로서의 진정성"

'지금껏 없었던 금융의 새로운 세상'은 KB모바일뱅크 리브(Liiv)의 출시를 알리는 론칭 광고입니다. 생활밀착형 금융플랫폼인 Liiv는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금융서비스를 누구나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Liiv머니보내기, Liiv환전, Liiv모임, Liiv선물하기 등 현금거래가 없는 스마트한 자금관리를 일상생활 속에서 구현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Liiv는 지난 6월28일 출시된지 5개월만에 가입자수가 70만명을 넘는 등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향후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Liiv는 모바일에서 경험하는 금융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합니다. ‘Liiv'에 금융과 연결된 다양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담은 것도 이 때문입니다. Liiv는 캘린더, 모임·경조사, 선물하기, 교통, 더치페이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일상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금융매니저 역할도 합니다.

또 인증서나 보안매체 없이 금융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송금 서비스인 ‘리브머니 보내기’를 통해 받는 사람의 이름과 계좌비밀번호 만으로 수수료 없이 간단하게 송금할 수 있으며, ‘리브간편조회’는 간편비밀번호 로그인으로 계좌 거래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통장이나 카드 없이 은행 창구와 ATM에서 출금 가능한 ‘리브출금’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지도와 네비게이션 기능을 제공하는 ‘지점찾기’, 대기고객을 확인하고 순번대기표를 미리 발급할 수 있는 ‘모바일번호표’를 이용할 수 있어 영업점 방문시 대기시간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Liiv의 특별한 혜택과 기능을 보다 쉽고 임팩트 있게 알리기 위해 귀여운 캐릭터와 광고모델로는 20~30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기용했습니다.

누구보다 날 응원하는 평생 친구처럼 우리 생활 곁에서 일상과 함께하는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는 KB국민은행의 의지와 진정성이 Liiv를 통해 잘 전달돼 수상의 영예까지 안게 된 것 같아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