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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가 'V20'으로 만든 영상 400만이 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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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정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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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6.12.16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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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 위드 그레이'에 네티즌 작품 300건 접수…V20 탁월한 음원기능 관심

그레이가 'V20'으로 만든 영상 400만이 봤다
LG전자 (168,500원 상승3500 -2.0%)는 인기 힙합 프로듀서 그레이(Gray)가 프리미엄폰 'V20'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음악을 만드는 영상의 조회수가 400만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영상에서 그레이는 V20의 '고성능 마이크'와 '하이파이 비디오 레코딩', '스튜디오 모드' 등을 활용해 음원소스를 직접 만들었다. LG전자는 그레이가 제작한 음원에 네티즌이 랩과 노래를 입혀 음악 실력을 겨루는 '플레이 위드 그레이(Play with Gray)'를 지난달 7일부터 이달 4일까지 진행했다. 행사에는 300여건의 응모작이 몰리면서 조회수도 6만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V20의 탁월한 음원기능이 주목받았다.

V20에는 일반 스마트폰(120데시벨)보다 4배 큰 소리(132데시벨)까지 깨끗하게 녹음할 수 있는 고성능(High AOP) 마이크가 내장됐다. CD 음질(16비트, 44.1킬로헤르쯔)과 견줘 6.5배나 뛰어난 최대 24비트, 192킬로헤르쯔 음질로 녹음할 수 있는 고음질 녹음 기능도 탑재됐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은 "V20은 음악과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에 특화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라면서 "V20의 뛰어난 성능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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