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피비코스메틱, 안티폴루션 브랜드 디마스크 신세계면세점 입점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7.01.24 17:0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글로벌 뷰티 플랫폼 피비코스메틱(대표 김한주)은 고기능성 마스크 & 안티폴루션 전문 브랜드 디마스크가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신세계면세점에 정식 입점하여 국내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제공=피비코스메틱
사진제공=피비코스메틱
피비코스메틱의 디마스크는 이번 신세계면세점 입점을 통해 안티폴루션 라인 제품인 ‘폴루션 파이터 원더밤 톤업’, ‘폴루션 파이터 원더쿠션 화이트닝’, ‘폴루션 파이터 클렌징 스틱’ 및 집중 홈케어가 가능한 디마스크 라인의 'TU 듀얼 밸런싱 마스크', ‘굿나잇 콜라겐 래핑 마스크’ 등 총 20품목을 국내외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디마스크의 주력 라인인 안티폴루션 ‘폴루션 파이터’는 피부에 보이지 않는 보호막을 형성하여 황사, 미세먼지(PM2.5), 중금속 등 각종 오염물질이 피부에 붙는 것을 차단하고 유해성을 중화시켜주는 'Pollustop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폴루션 파이터 라인은 클렌징스틱, 자외선차단제, 리프팅스틱, 에센스 톤업 밤, 쿠션 등 클렌징부터 안티에이징 기능성제품, 쿠션 메이크업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톤업 밤, 기능성 쿠션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데일리 집중 홈케어가 가능한 디마스크라인은 6종의 시트마스크와 6종의 크림마스크 라인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별 맞춤 데일리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비코스메틱 마케팅 관계자는 “고기능성 마스크 & 안티폴루션 브랜드 디마스크는 해외 유수의 파트너사의 제품을 개발해오며 검증받은 제품 개발력뿐만 아니라 우수한 패키지 디자인 등 마케팅력을 인정받아 중국 창사에 위치한 뷰티스토어 단독매대로 입점시키며 예정보다 빨리 면세점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며 “신세계면세점 본점은 내국인 및 중국 관광객의 주요 쇼핑 코스인만큼 차별화된 제품력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종부세 9억 수정...'집값 원상복귀' 포기 선언한 文정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