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CJ제일제당 '정면승부' 통했다..2개월만에 100만개 판매

머니투데이
  • 박상빈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7.03.08 11:57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누적매출 20억원 돌파.."'판매경로 및 제품라인업 확대+맛, 품질 개선' 흥행 이을 것"

CJ제일제당 냉장컵면 정면승부 5종/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냉장컵면 정면승부 5종/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8일 냉장 컵면 '정면승부'(사진)가 출시 2개월만에 누적매출 2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정면승부는 정통 면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장 컵면 제품으로, 얼큰 육개장면, 얼큰 짬뽕, 스윗 토마토 스파게티, 정통 중화 짜장면, 철판 볶음면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정면승부는 지난해 12월 말 출시돼 최근 누적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달 월 매출 10억원을 기록, 일반 신제품 초기 매출인 월 1~3억원과 견줘 흥행에 성공했다.

CJ제일제당은 정면승부의 '갓 조리한 면발'이 초반 인기비결이라고 소개했다. 다시마 육수를 넣어 면을 반죽했고, 바람 건조 냉각기술로 수분함량을 적절하게 잡아 갓 뽑은 듯한 쫄깃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외식 전문점에서 즐기던 면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초반 흥행을 이끈 것으로 분석됐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수요에 맞춰 한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편의점 안 면요리 전문점' 콘셉트를 담은 광고 영상은 조회수가 약 250만건에 달했다.

CJ제일제당은 향후 정면승부의 판매 경로를 확대하는 것과 함께 소비자 조사를 통해 맛과 품질을 개선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초반 흥행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오정욱 CJ제일제당 정면승부 마케팅 담당 브랜드매니저는 "CJ제일제당의 식품 연구개발 역량과 기술력을 통해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면 요리'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HMR(가정간편식) 면 시장을 주도하겠다"고 밝혔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탄소중립 아카데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