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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O, 후원사 브랜드 스폰서십 효과 분석 업체 선정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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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심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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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03.08 1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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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O(총재 구본능)가 8일부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후원사 브랜드의 스폰서십 효과 분석'을 위한 업체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

이번 입찰은 KBO 리그 후원사 브랜드의 각종 미디어 노출 효과를 분석하게 될 업체를 선정하며,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에서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된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과업지시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하여 KBO 사무국으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 팩스 등을 통해서는 접수가 불가하다.

접수 마감은 오는 16일(목) 오전 10시까지이며, 입찰자 서류 심사 결과는 20일(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의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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