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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롬-농림부, '어린이 식생활 개선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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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아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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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03.13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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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일까지 캠페인 참가자 신청 모집

휴롬의 '어린이 식생활 개선 캠페인' 활동 모습/사진제공=휴롬
휴롬의 '어린이 식생활 개선 캠페인' 활동 모습/사진제공=휴롬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이 오는 27일까지 '어린이 식생활 개선 캠페인'에 참가할 어린이집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어린이 식생활 개선 캠페인은 휴롬이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해 전국 어린이를 대상으로 미각형성, 편식예방 등 식생활 개선을 위해 진행 중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 5년째를 맞는다. 올해는 전국 총 200개 어린이집 원아 1만5000여명으로 대상 범위를 확대했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집에 전문 교육 강사가 직접 방문해 아이에게 단계별 천연주스를 무상 공급하고, 휴니콘 캐릭터와 다양한 교재를 활용한 맞춤형 미각교육을 실시한다. 또 교사 및 원장, 학부모 대상의 식생활 교육 프로그램, 텃밭상자 보급, 농촌체험 활동지원도 병행 추진한다.

어린이들에게 제공되는 천연주스는 채소 비중이 점차 높아지는 3단계 '푸드브릿지'로 구성되며 어린이들이 직접 천연주스를 만들며 자연스럽게 과일, 채소에 친숙해지는 계기를 마련한다.

신청서 및 접수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식생활교육국민네트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식생활 개선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과일과 채소를 즐겨 먹게 되면서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며 "어릴 때 형성된 식습관이 평생을 가는 만큼 어린이 식생활 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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