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백작바이피렌체, 아이덴티티 대표 커플링 ‘인피니티’ 주목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이민정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7.05.01 16:51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백작바이피렌체의 ‘인피니티’는 2014년 선보인 이래 매년 10% 이상의 매출 증가를 보이며 최고의 베스트 제품이 된 제품이다. 출시 후 입소문을 통해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청담 주얼리 시장에서 높은 매출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백작바이피렌체
사진제공=백작바이피렌체
현재 인피니티는 백작의 아이덴티티인 파츠별 생산을 통해 제작한 콤비 제품의 대표 커플링으로 인식돼 있다. 두 개의 색이 조합된 콤비 제품인 인피니티는 높은 품질을 위해 각 파츠 별로 제작 후 하나로 합치는 복잡한 공정으로 제작된다. 이는 파츠별 제작 시 세심한 표현과 선명한 색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백작 주얼리의 직영 공방 관계자는 “파츠별 생산은 각각 하나의 제품을 만드는 것과 같은 과정이기 때문에 시간이 두 배로 걸린다”며 “하지만 이를 통해 제품에 선명한 색과 깔끔한 마감을 얻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백작바이피렌체는 전국 3대 주얼리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2017년 1월 리뉴얼을 통해 매장을 명품거리 청담사거리 중앙으로 확장 이전했다. 꾸준한 신상품의 개발을 통해 새로운 고객의 요구를 맞춰가는 가운데 인피니티는 여전히 클래식의 한 면모로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