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디아지오코리아, '제8기 쿨드링커' 캠페인 수료식 개최

머니투데이
  • 박상빈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7.07.02 11:46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지난달 30일 서울 역삼동 디아지오코리아에서 열린 ‘제 8기 쿨드링커 캠페인’ 수료식에 참석한 홍보대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디아지오코리아
지난달 30일 서울 역삼동 디아지오코리아에서 열린 ‘제 8기 쿨드링커 캠페인’ 수료식에 참석한 홍보대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가 지난달 30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제8기 쿨드링커(Cool Drinker) 캠페인' 활동을 마무리하는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디아지오코리아는 2009년부터 대학생 홍보대사로 선발된 '쿨드링커'와 함께 캠퍼스 내 건전음주 문화 정착을 위해 이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지난 9년간 쿨드링커 졸업생 266명을 배출해 캠퍼스 내에서 건전음주 문화의 필요성과 올바른 음주습관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있다.

8기 쿨드링커들은 지난 2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과 봄 축제 기간에 대학생들이 건전음주 문화 정착에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활동을 펼쳐왔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수료식에서 캠페인 기간 우수활동을 펼친 팀과 개인을 선발해 △최우수 1팀 300만원 △우수 3팀 200만원 등 장학금을 전달했다. 추후 발표될 개인부분 우수자 2명에게는 디아지오코리아에서 근무할 수 있는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서희주 디아지오코리아 사회공헌팀 팀장은 "디아지오는 주류업계의 리더로서 우리 사회에 건전한 음주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양육비 안주면 신상 공개...전세금 떼먹은 집주인은 왜 안돼?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