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CJ제일제당, 홍삼맛 깔끔한 '한뿌리 레드진생티' 출시

머니투데이
  • 박상빈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7.07.07 10:22
  • 글자크기조절
  • 댓글···

무설탕, 제로 칼로리 제품..국내, 해외 동시 출시

CJ제일제당 한뿌리 레드진생티/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한뿌리 레드진생티/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414,000원 상승28000 7.2%)이 7일 건강전문 브랜드 한뿌리가 여름철 음료 성수기를 맞아 '한뿌리 레드진생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뿌리 레드진생티는 홍삼농축액이 함유된 액상차로, 홍삼 맛이 깔끔하고 부담스럽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무설탕,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건강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340㎖ 한병에 1000원이다.

CJ제일제당은 이 제품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동시에 출시했다. 최근 글로벌 음료시장 트렌드가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살린 건강차를 선호하고 아시아 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현상을 제품 마케팅 전략에 반영했다. 현재 멕시코 월마트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향후 미국, 일본, 대만, 중국, 유럽, 동남아 등지로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노인혁 CJ제일제당 한뿌리 브랜드매니저는 "한뿌리 레드진생티는 기존 인삼이나 홍삼 음료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깔끔하고 맑은 기운이 느껴지는 삼 베이스 음료"라며 "음료 하나를 고를 때에도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