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CJ제일제당 '비비고', 2017 MAMA서 한식 알렸다

머니투데이
  • 김소연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7.11.30 10:06
  • 글자크기조절
  • 댓글···
CJ제일제당 '비비고', 2017 MAMA서 한식 알렸다
CJ제일제당 (387,000원 상승1000 -0.3%)이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한식을 알렸다고 3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9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AMA’ 행사에 참가해 비비고 부스를 운영했다. ‘K푸드 파티 위드 비비고’라는 테마로 운영된 이번 부스에서 ‘비비고 김스낵’과 ‘쁘띠첼 미초’의 제품 샘플링을 진행했다. 또 일본 현지에서 판매하는 깍두기 제품을 활용한 ‘깍두기 김밥’의 시식행사를 진행하는 등 비비고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부스를 찾은 관람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인형 뽑기 기계를 통해 비비고 제품을 뽑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경품을 뽑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SNS 포토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CJ제일제당은 다음달 1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MAMA 행사에도 참여해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만두, 김스낵, 김치 등 비비고 전략 제품의 시식과 샘플링을 진행하는 한편, 다트 게임과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식을 알릴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비비고를 비롯한 한식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행사에 참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전 세계에 한식의 우수성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