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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베이션, 광고 본 만큼 기부…하트하트재단에 4000만원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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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기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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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12.10 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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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공개한 자사 광고 조회수의 두배 기부...발달장애 청소년 지원에 사용 예정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소재 하트-하트재단 리사이틀홀에서 SK이노베이션 고객들이 하트-하트재단에 발달장애 청소년 음악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소재 하트-하트재단 리사이틀홀에서 SK이노베이션 고객들이 하트-하트재단에 발달장애 청소년 음악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 (187,000원 상승1000 0.5%)은 자사 광고를 볼 때마다 기부금을 누적해 지난 8일 하트-하트 재단에 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기업PR캠페인 ‘혁신의 큰 그림’ 3탄의 11월 말 누적 조회 수에 두 배를 곱한 금액을 기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고객들의 관심에 비례해, 기업 PR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기만 하면 기부금이 누적되는 기부 방식이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도 SK이노베이션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한 고객들이 참여해 직접 전달했다.

기부금은 저소득 가정 발달장애 청소년들의 음악 활동 지원에 사용된다. 하트-하트재단은 기부금을 지원받는 발달장애 청소년들과 함께 나눔의 의미를 담은 ‘나눔송’을 제작해 내년 말경 배포할 예정이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해부터 이어져 온 ‘혁신의 큰 그림’ 기업PR캠페인 시리즈를 향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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