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신세계인터 '디자인 유나이티드', 그래픽 티셔츠 공모전 실시

머니투데이
  • 배영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8.01.12 10:27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다음 달 8일까지 접수, 페이스북 통해 대중들이 평가…최종 선정된 디자인 상품화, 판매 금액 50% 지급

디자인 유나이티드 그래픽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디자인 유나이티드 그래픽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204,000원 상승2000 -1.0%)은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에서 그래픽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함께 만드는 디자인 유나이티드'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그래픽 티셔츠는 봄·여름 시즌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인기 제품으로 이번 시즌에는 공모전을 통해 일반인의 아이디어가 담긴 디자인을 판매할 예정이다.

다음 달 8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S.I.빌리지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 게시글 '그래픽 유나이티드'(GRAPHIC UNITED)를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총 두 가지 주제 중 하나 이상 선택해 디자인을 제출할 수 있다.

첫 번째는 자유 주제이며, 두 번째는 'DU 액티브 라이프스타일'(DU ACTIVE LIFESTYLE)을 주제로 한 타이포그래피(Typography, 글자체나 글자 배치를 이용한 디자인)를 제출하면 된다. DU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은 '문화에 호기심이 많고 일상에서 취미가 녹아 있는 삶을 영위하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한다.

다음 달 12일 선정된 디자인을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시제품을 제작해 오는 3월2일부터 9일까지 디자인 유나이티드 페이스북에 게재해 대중들로부터 평가를 받는다. 좋은 평가를 받은 그래픽 티셔츠는 상품화해 온라인몰과 디자인 유나이티드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상품화된 제품은 온라인몰 판매 금액의 50%를 로열티로 제공하고 디자인 유나이티드 매장 판매를 위한 별도 로열티 계약도 체결한다. 제품 출시 및 판매는 오는 4월 말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접점을 넓히고 하나의 스토리가 담긴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내 디자인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되는 특별한 기회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정의선 선구안 통했다"…동남아 우버 '그랩' 상장에 대박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