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LGU+, '반려동물 IoT' 광고영상 유튜브 1위

머니투데이
  • 임지수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8.01.12 11:42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누적 조회수 총 1200만뷰 넘어..일반인 실제 사연 소재로 고객 공감

LG유플러스는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IoT’ 바이럴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 2017년 연말 결산(KR YouTube Ads Leaderboard 2017: Yearly)’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IoT’ 바이럴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 2017년 연말 결산(KR YouTube Ads Leaderboard 2017: Yearly)’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14,950원 상승250 1.7%)는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IoT’ 바이럴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 2017년 연말 결산(KR YouTube Ads Leaderboard 2017: Yearly)’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7월 론칭한 반려동물 IoT(사물인터넷) ‘자장가의 비밀’편은 론칭 17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누적 조회수 총 1202만8508뷰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회사 측은 "LG유플러스 홈IoT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나이 많은 반려견 ‘히릿’을 돌보는 고객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돼 고객들의 공감을 얻으며 인기를 끌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2012년부터 시작된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은 한해 가장 화제가 됐던 광고를 선정하는 것으로 영상 조회수 뿐만 아니라 댓글, 공유 건수 등을 종합 평가해 약 1000편의 후보들 중 가장 우수한 반응을 보인 20편의 순위를 발표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머니투데이 탄소중립 아카데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