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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인도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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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미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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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01.31 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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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인도 등 신흥시장에서 중국업체의 공세에 대해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31일 삼성전자는 지난해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삼성은 굉장히 다양한 스마트폰 라인업을 갖고 있고 그 중에서 인도 시장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중국 업체 공세에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가 경쟁력을 갖고 있는 통신사나 유통사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소비자 타깃 마케팅, 체험 마케팅 강화 등을 통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인도시장에서 점유율과 수익성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4분기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 6년 만에 중국 샤오미에게 1위 자리를 빼앗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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