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텐마인즈 2018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관, 현지 바이어·방문객 호응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8.03.20 16:50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헬스&뷰티 전문 기업 텐마인즈(대표 장승웅)가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2018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텐마인즈 박람회 부스/사진제공=텐마인즈
텐마인즈 박람회 부스/사진제공=텐마인즈
텐마인즈가 참가한 ‘2018 이태리 볼로냐코스모프로프’는 70개국 2,400여개 업체가 참가해 25만여명에 가까운 인원이 방문하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다.

텐마인즈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눈과 손, 발의 피부를 관리하고 피로를 풀어내는 릴렉스 팩 브랜드 ‘아쿠아쿠’와 눈 주위, 팔자, 미간 등 얼굴 주름을 개선하는 패치 브랜드 ‘니들아쿠아’의 효능을 집중적으로 알렸다. 또한 아쿠아쿠, 니들아쿠아 등 뷰티 케어 라인과 같이 사용할 때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브레오’와 ‘허그브레오’도 함께 선보였다.

텐마인즈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박람회 기간 동안 100여개가 넘는 해외 업체들이 텐마인즈 부스를 방문했다. 특히, 뷰티 케어 제품과 마사지기를 접목시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차별화된 힐링&휴식 개념 ‘헬스테틱’(헬스+에스테틱)에 대한 국내외 바이어들의 관심이 높았다는 설명이다.

장승웅 텐마인즈 대표는 “헬스와 뷰티를 동시에 추구하는 텐마인즈만의 ‘헬스테틱’ 아이템을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해외 시장 개척과 더불어 2018년에는 헬스&뷰티 페어링 개념을 강화한 홈쇼핑 렌털 패키지를 출시하고, 오는 4월에는 신제품 라인업을 론칭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오를때 현금화, 내리면 매수" 서른살 30억 파이어족의 투자 노하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