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3월 31일(토)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머니투데이
  • 제공=포리프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8.03.30 17:30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3월 31일(토)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 3월 31일(토) 머니투데이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

3월 31일(토)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 물병자리(1.20~2.18)

자양강장제 세 병을 한꺼번에 마신 듯, 컨디션이 상승하는 날이다. 몸도 가뿐한 것이, 기분도 좋으니 뭐든 할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들뜬 기분에 덜렁거리다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오늘 소지품 관리에 주의할 것. 금전적인 도움을 받기 쉬운 날이니, 가족이나 친척들에게 부탁을 하는 것도 좋지만 스스로 생각해도 현실성이 없는 부탁은 애초에 피하자. 서로 맘만 상할 수 있다.
오늘엔 딱! 은행

3월 31일(토)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2.19~3.20)

욕심을 낼수록 오히려 마이너스가 되는 날이다. 평소 하던 만큼만, 지나치게 욕심부리지 말자. 운동, 공부 모두 적당히 하는 것이 좋겠고, 과식할 수 있겠으니 음식도 적당히 먹자. 급하게 진행하던 일이 있다면 조금만 침착하고 여유롭게 진행하자. 무리하게 진행했다가는 친구들과 의견충돌로 인해 오히려 공든 탑을 무너뜨릴 수도 있겠다. 그저 그런 컨디션을 가진 하루가 될 것이니 웬만하면 집으로 일찍 들어가서 쉬자. 오늘하루를 일찍 마무리 할수록 실수가 적다.
오늘엔 딱! 소설책

3월 31일(토)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 양자리(3.21~4.19)

당신의 연인에게 슈퍼맨, 배트맨 스파이더맨처럼 든든한 바람막이가 되어주어라. 왜냐하면 당신의 연인이 지금 힘들어 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정하고 부드러운 말투로 대화해보자. 당신과 연인의 관계가 한층 더 좋아질 것이다. 저녁 메뉴는 단연 단 맛이 나는 것으로. 불고기나 호박죽 등 우울했던 당신들의 마음에 한줄기 단 빛이 되어줄 것이다.
오늘엔 딱! 꿀

3월 31일(토)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 황소자리(4.20~5.20)

오늘의 특별한 경험! 당신의 연인과 함께 최저의 비용으로 데이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지?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대신 공원에서 자판기 커피를 마시고 버스 한 두정거장 쯤은 걸어 다니며 비싼 콘서트 대신 거리의 악사 공연을 함께 즐기는 것. 당신의 연인이 순순히 따라주지 않는다고? 그럼 최고의 비용으로 할 수 있는 데이트도 하면 되지 않느냐고 설득하자. 꼭 언제할 지는 말하지 않아도 좋다.
오늘엔 딱! 지도

3월 31일(토)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 쌍둥이자리(5.21~6.21)

얼굴보고 얘기한다고 다 좋은 건 아니다. 오늘은 잠시 상대방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자. 화가 났을 때 건조한 목소리와 사랑을 고백할 때 떨리는 목소리, 당신을 부르는 목소리는 어떤지 눈감고 들어보는 건 어떨까? 그동안의 오해가 있었다면 그런 감정들이 스르르 녹아 사라질 것이다. 당신의 자존심을 내세우기보다 상대방을 이해하려고 해보자. 당신의 진실함이 전달될 것이다.
오늘엔 딱! 휴대폰 사진

3월 31일(토)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 게자리(6.22~7.22)

사람과의 관계에 속 썩는 날이다. 필요이상의 자존심은 자제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겠다. 여러 명이 함께 하는 일보다는 혼자 생각하고 처리할 수 있는 일이 능률적이겠으니 가급적 모임을 자제하고 혼자 생각하자. 여러 명이 모여 있을 때, 사사로운 일이 큰 다툼으로 번질 수 있으므로 말조심 할 것. 지름신이 강림하기 좋은 날이다. 필요치 않은 물건 혹 해서 사는 일이 없도록 주머니 단단히 붙들자.
오늘엔 딱! 블랙진

3월 31일(토)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 사자자리(7.23~8.22)

뿌린 대로 거두는 법. 그동안 심은 대로, 투자한 만큼의 결실을 맺는 날이다. 발로 뛰고, 움직이고, 생각하는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니 오늘 하루, 기차처럼 칙칙폭폭 움직이자. 당신의 팔랑 귀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다. 친구나 주변 사람들의 말만 믿고 움직였다가는 아무도 책임을 져주지 않는다. 주변의 의견보다 자신의 의지대로 움직이는 것이 결과가 좋다.
오늘엔 딱! 베스트셀러 소설

3월 31일(토)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 처녀자리(8.23~9.22)

이것저것 신경 쓸 일이 많은 하루다. 생각이 온통 딴 곳에 가 있으니 공부도 하기 싫고, 입맛도 없고, 친구들과의 만남도 시큰둥하다. 신경이 예민하니 조그만 말다툼이 끝내 서로의 자존심에 상처를 주는 심각한 싸움으로 번질 수도 있겠다. 신경전이 벌어질 것 같다면 애초에 시작하지 말자. 데이트 약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적당히 전화 통화, 문자로 주고받는 온라인 데이트를 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오늘엔 딱! 찜질방

3월 31일(토)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 천칭자리(9.23~10.22)

유들유들한 처세가 필요한 오늘이다. 물론 세상엔 절대상식이란 것이 있지만 말이야 '아'다르고 '어'다른 것이니 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따라서 오늘 운세가 확확 바뀌겠다. 특히나 주의해야 할 것은 당신의 연애운! 오늘 처신 잘못했다가 그동안 공들인 탑 우르르 무너질 수 있겠다. 사소한 한마디가 비극수가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상대방의 기분을 살살 맞춰주는 것이 상책이다.
오늘엔 딱! 사진찍기

3월 31일(토)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 전갈자리(10.23~11.21)

말조심해야 하는 날! 무심코 던진 농담이 오늘 하루를 망칠만큼 파장을 일으킬 수 있겠다. 특히나 성(性)적인 것과 관련된 이야기는 입에 담지도 말자. 괜스레 구설수에 오른다. 가만히 앉아있기 보다 땀이 쭉 빠지도록 신나게 운동을 하는 것이 좋은 날이다. 간단한 내기로 승부욕을 불태워 보는 것도 자극이 되겠다.
오늘엔 딱! 클래식 남방

3월 31일(토)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 사수자리(11.22~12.21)
보낼 것은 보내버리고, 잊을 것은 잊어버리자! 지난 일에 얽매여봤자 나아가는 두 발목 붙잡기만 하지 아무 득이 없다. 지나버린 것들에 얽매이지 말고 새로운 시작을 계획하는 것이 필요한 날! 한 곳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는 움직이고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 날이다. 잘 안 풀리는 일 붙들고 있는 것 보다 취미나 여가를 제대로 활용하면 마음도 안정되고 스트레스도 사라지고 고민도 해결된다.
오늘엔 딱! 지하철

3월 31일(토)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 염소자리(12.22~1.19)

간만에 기대하고 소개팅에 나간 당신. 하지만 상대방의 무성의한 코디와 태도에 기분이 좋지 않다. 다른 이유 때문이라고 둘러대는 상대방에 당신의 맘은 이미 상할 대로 상했다. 평소라면 다시 안 만날 생각이겠지만 오늘만은 그 사람의 말을 믿어주자.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오늘은 당신의 너그러운 이해심이 발휘되는 날이다! 분명 다음 만남에 상대방은 당신이 깜작 놀랄 만큼 멋진 모습으로 나타날 것이다.
오늘엔 딱! 휴대폰 사진

[사주, 궁합, 타로 족집게 운세보기]

3월 31일(토) 미리보는 내일의 별자리운세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아직 적자사업인데...' 왜 배터리서 역대급 합의금 나왔나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